본문 바로가기
커피 관련 정보

기안84, 건강때문에 레몬물 만들어서 마신다.

by !#%%@)*[%(] 2022. 6. 26.

나 혼자 산다에 기안 84가 생레몬을 착즙 해서 레몬 물을 만들어서 마시는 장면이 나와서 지금 현재 레몬 착즙기 또는 착즙기가 쇼핑 검색어에 올라와서 레몬 착즙기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기안 84, 혈관 찌꺼기 때문에 레몬 물 만들어서 마신다.

 

지난 24일 방송된 나혼자산다에는 올해 39살인 기안 84가 건강관리하는 부분이 나왔습니다. 이날 기안 84는 생레몬을 직접 자른 뒤 착즙기를 통해 부지런하게 즙을 짜냈고 생수에 넣어 레몬 물을 만들어서 마시고 있다고 밝혔다. 레몬 물은 마신 건 3달 정도 되었고 마시는 이유는 혈관건강 때문에 마신다고 밝혔다. 기안 84는 건강검진 통해 혈관에 찌꺼기가 있다고 했고 친구 와이프한테 이야기를 들었는데 혈관 찌꺼기는 레몬 물이 좋다더라라고 했었다고 밝혔다.

 

이어 기안84는 레몬 물을 마시면 식욕도 떨어지고 살도 빠진다고 하더라 그래서 물 대신 레몬 물을 매일 마시고 있다. 기안 84가 레몬 물 만들다가 남은 레몬즙 원액을 드래로 들이켜 무지개 회원들을 깜짝 놀라게 했고 동시에 웃음도 만들었다. 이런 엉뚱하고 진실적인 행동이 사랑받는 이유인듯하다. 

 

기안 84가 레몬 물 만드는 장면이 나 혼자 산다에 나와서 그런지 쇼핑몰 검색어에 레몬 착즙기, 착즙기가 올라고 있다. 그래서 방송에 나온 레몬 착즙기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기안 84 레몬 착즙기 어디 거?

 

기안84 레몬착즙기

나 혼자 산다 기안 84 착즙기는 바로 제니퍼룸 과일 착즙기이며 제품명은 JR-OJ616 SS입니다.

 

기안 84가 사용한 착즙기 장점은 레몬뿐만이 아니라 자몽, 오렌지, 귤, 수박 등 다양하게 착즙 할 수 있는 기계이다. 손잡이 레버를 내리면 자동으로 돌아가는 착즙기이다. 이 착즙기는 카페에서도 많이 사용한다. 만약 착즙기를 구매하는 사람이 있다면 꼭 자동으로 구매하길 추천한다.

 

그 이유는 과일 하나 착즙 해서 마시는 사람은 거의 없다. 만약 하나만 착즙해서 마시는거면 가격이 저렴한 수동착즙기가 좋지만 레몬1개 착즙하면 15ml ~ 20ml 정도 나오는 너무 소량이다. 그래서 보통 두개이상을 착즙해서 이용한다. 수동은 1개 정도는 괜찮지만 2개로 넘어가는 순간 손목 부담이 장난이 아니다. 그래서 2개 이상 착즙 할 예정이고 카페에서 사용하는 용도면 무조건 자동 착즙기로 추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