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카페 후기

개인카페느낌이 폴폴 나는~부평커피팩토리 방문한 썰~~

by !#%%@)*[%(] 2020. 3. 27.

안녕하세여! 카페 투어를 좋아하는 블로거 입니다.

 

이시국에 봄날씨는 오네요~~ 봄에 황사 그리고 미세먼지 친구들은 중국 공장이 잘 운영이 안 되서 그런지 잠잠하지만 중국바이러스 즉 우한폐렴떄문에 더 많은 사람들이 마스크를 구매하고 쓰고 다니고 있습니다

오늘은 잠시 볼일이 있어서 부평카페를 방문했습니다.

저희는 코로나 피해 대중교통이 아닌 차로 이동에 카페로 이동했으며! 마스크는 착용후 방문했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카페는 #커피팩토리 입니다.

리뷰시작합니다!

먼저 커피팩토리 갈려면 위치부터 알아겠죠?? 위치는 부평 문화의거리 그리고 테마의 거리 사이 큰대로변에 위치 하고 있으며 자세한곳은 지도를 첨부하겠습니다.

 

 

롯데시네마 근처에 있는 커피팩토리는 처음에는 #개인카페 인가?? 할정도로 기존 프렌차이즈 느낌이 들하고 개인카페 느낌이 나는 카페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커피팩토리를 개인카페로 인식한것 같습니다.

 

커피팩토리

 

커피 팩토리 입구 모습입니다. 

신기하게 일인 테이블이 있어서 공부할수 있게 잘 만들었고 큰대로변을 볼수있게 창가쪽을 잘 활용했으며 소수의 사람만을 잡은 인테리어가 아니라 인원이 많은 사람도 즐길수 있도로 8인용테이블도 있었습니다,.

덕분에 1명이 가도 좋고 많은사람들이 가도 좋은 커피팩토리입니다. 아마 노리고 인테리어를 해서 그런지 잘 꾸며진 카페 모습을 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제가 좋아하는 스피커가 있어서 ㅋㅋ

나도 모르게 ㅋㅋ

찍었다 ㅋㅋ

 

 

커피팩토리

 

음료만드는 바는 아래 처럼 가운데 "ㅁ"형 바로 있으며 주문하는곳 앞에 조금한 메뉴판도 있고 옆에 큰메뉴판이 있습니다.

기달리동안 큰 메뉴판에 보면서 무엇을먹을찌 고민했습니다!

 

 

커피팩토리

 

커피팩토리에 특이했던게 드립커피바도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대부분 프렌차이즈는 드립바는 많이 없는데.....그래서 그런지 개인카페라고 인식이 되었던것 같습니다.

음료뿐만이 아니라 맛있는 디저트도 판매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커피 팩토리를 방문하기 전에 식사를 해서 우린 음료 두잔만 시켜서 마셨습니다.

음료 이름은 라떼 따듯한것 그리고 슈렉아인슈페너 아이스로 시켜서 먹었습니다.

 

커피팩토리

 

짠!! 라뗴아트 연습을 열심히 하고 있어서 그런지 개인카페인줄알고 시켜서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최근에 어떤 카페 갔는데 엄청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말이죠~~~

 

 

커피팩토리

 

커피팩토리에 따듯한라떼 모습입니다!

 

커피팩토리

 

커피팩토리에 주인공으로 시킨 슈렉아인슈페너 입니다.

친구가 아인슈페너에 요즘 빠져있어서 그런지 이번에돜ㅋㅋㅋ슈렉으로 시켜서 먹었습니다.

일단 인테리어 그리고 카페 분위기는 너무 좋은 커피팩토리이였습니다. 

하지만 커피는 흠......생각보다 그냥그랬습니다. 

슈렉아인슈페너는 친구가 엄청 맛있다고 칭찬해주었습니다. 이번 커피팩토리에서 마신 슈렉아인슈페너가 처음마셔서 그런지 너무 맛있게 먹고 녹차에 조금이나남은 쓴맛이 슈페너에 달달함에 감쳐서 좀더 맛있게 먹었다고 합니다.

오늘은 커피팩토리에서 꾸덕한 슈렉아인슈페너와 커피 한잔을 마신 이야기를 해보는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