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카페 후기

웨이브온 커피 방문기, 바다가 보이는 카페,사진찍기 좋은 카페

by !#%%@)*[%(] 2019. 11. 21.

안녕하세요. 카페 그리고 디저트를 소개하는 블로그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다녀온 카페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카페 어디를 갔고 어떤점이 좋았으며 음료 맛은 어떤지 느낌을 적는 시간을 가져 볼려고 합니다.

바로 시작할 테니 바로 보시죠~~

부산 여행 갔을 때 방문했던 부산 카페를 이번에 소개하려고 합니다.

검색창에 부산 카페라고 치면 바로 나오는 카페 얼마나 유명하길래 바로 올라오는지 궁금해서 방문했던 곳입니다. 

카페 이름은 웨이브온 커피입니다.

사진 찍기로 유명하고 바다가 바로 보이는 카페이고 커피맛도 맛있다고 한다는  카페 맛집으로 소문난 곳입니다.

저희는 음료 두 잔 디저트 하나 시켜서 먹었습니다.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그리고 바닐라 라때 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디저트는 몽블랑이라는 디저트를 먹었습니다.

 

1인 1 메뉴 주문하는 거 잊지 말고 여러 음료가 있고 신기한 음료가 있어서 메뉴판을 첨부했습니다.

디저트 메뉴도 같이 올리니 참고할 사람은 참고하세요~~

 

저희는 야외 공간으로 나와서 마셨습니다. 가을 때 여행 간 거라 조금 쌀쌀하니 카페에 있는 담요는 필수로 하나 들고나가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저희가 방문한 시간은 5시 정도에 방문했으며 해가 떨어지려고 할 때 갔습니다.

 

 

카페 옆에는 카리 반? 같은 것이  있는데 이런 데에서 캠핑하면 좋겠다 생각이 드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래서 사진 한 장 찍었지만 ㅋㅋㅋ

 

 

지금 해가 점점 들어가고 있어요 ~~~

 

 

밤이 되니 조명이 켜져서 또 다른 느낌으로 카페가 바뀌었어요~ 낮에는 바다를 품고 있었다면 지금은 조명과 조화가 아주 나쁘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카페가 넓은데 직원분이 자주자주 나가서 청소해서 그런지 엄청 깨끗하게 카페 유지를 하고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자리가 넓어서 이리저리 투어도 했습니다. 

 

밖에 바다는 어두어서 잘 안 보이지만 바로 밑에는 조명을 쏴서 그런지 이쁘네요~~

혼자 있으면 무서울 수도~~

 

 

양옆에 놀 수 있게 되어있는것같아요 바다가 보이니까 캠핑도 하고 팬션도 빌려서 놀수 있는 공간이 많은 것 같습니다.

 

 

1층 야외는 거의 다 봐 서실 내 구경 겸 3층까지 가볼까 해요~~

 

 

먼저 층고가 넓어서 그런지 답답하다는 느낌이 없었습니다. 또한 바로 바다가 보여 속이 뻥 뚫리는 카페입니다.

 

 

삼층으로 올라왔습니다. 올라오니 1층에서 본 것과 다른 뷰를 보여주는 3층입니다.

 

 

쏘카 시간이 얼마 안 남아서 슬슬 집에 가려고 나가면서 웨이브온 커피 외간을 찍어 보았습니다.

대중교통으로 가기 힘든 위치에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차를  이용해 방문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주차장은 넓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아쉬운 마음으로 뒤로 하고 다음 스케줄로 고고 ~~

 

오늘은 부산 여행 중에 갔던 카페 웨이브온 커피집을 방문했던 후기를 작성해보는 시간을 가져 보았습니다.

사진 찍기 좋은 카페 처럼 진짜로 사진찍기 좋고 바다 구경하면서 커피 한잔 하고 싶다면 한번 추천하기 좋은 카페입니다.

부산 사람들이 부러워할 정도로 너무 좋은 카페 집을 방문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아 음료는 엄청 맛있게 먹었는데 제 입맛과 제 여자 친구는 몽블랑은 실망을 표현했습니다.

크림 식감도 별로였고 밤이라고 하기에는 밤맛이 어중간하고 그랬습니다. 밤을 점말 좋아하고 색다른 디저트를 도전하고 싶은 분한테는 추천 하지만 어른 입맛이 아닌 사람들은 별로 추천 안. 하고 싶네요~~

다음에는 더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