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카페 후기

부평 에그 드랍 후기 먹어본 후기 입니다

by !#%%@)*[%(] 2019. 10. 14.

안녕하세요. 카페 디저트 소개 하는 블로그입니다.

요즘 핫한 토스트집이 있는데 갈려고 마음먹다가 이번에 가보아서 후기를 써볼려고 합니다. 유뷰브 그리고 방송에서 많이 나온 토스트 바로 에그 드랍 입니다. 

이번에 갔던 에그 드랍은 부평에 위치한 에그 드랍 이용 했고 위치는 아래에 있습니다.

가게 입구 부터 지나갈떄마다 손님도 많고 여성분이 많이 앉아서 먹고 있는 모습을 많이 보았던 가게여서 기대를 하고 들어갔습니다.

 

여기로 쏙 들어 갔습니다

가서 기본 메뉴인 미스터 에그에 갈릭 추가하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시켜서 포장 해서 먹었습니다.

일단 커피는 비추드려요~ 원두 자판기라서 시키고 후회했습니다. 맛은 우리가 알고 있는 맛이고 가격도 착한편이아니라 근처 백다방, 메가 커피가는게 더 좋을것 같다는 생각 했습니다.

그래도 오픈 주방이라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믿음감을 준다고 해야 하나~~

요로게 받고 집에 와서 먹었습니다.

왜 커피만 줄고 토스트는 그대로 이지?  오면서 몇모금 했습니닼ㅋㅋㅋㅋㅋ

단독샷

기대 하고 먹어서 그런가 아니다 기대 안해도 저도 친구도 같은 생각을 가지고 토스트를 먹었습니다. 빵은 부드럽고 맛있는데 900원 추가 해서 갈릭 맛추가는 잘 한것 같기도 하나 너무 짜서 생각 보다 커피가 많이 생각 나는 토스트였습니다. 

뭐 점바점일수도 있어서 그렇다고 치고 가격 대비 내용물도 밑에는 그냥 빵이고 위에만 이쁘게 올라온 토스트라서 먹고도 배가 안 차고 간식으로 먹어야 하는 토스트 입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옆에있는 분식으로 배를 달래 주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