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카페 후기

가성비 좋은 팔공티 방문 후기!

by !#%%@)*[%(] 2019. 7. 21.

안녕하세요. 카페 디저트 소개 하는 블로그 입니다.

어제 더위를 이기고 싶어서 나가서 놀면서 더위를 날리고 집에 오는길 가성비로 유명한 팔공티 카페가 있어서 한번도 안 가본카페라서 궁금하기도 했고 목도 마르고 해서 들어갔습니다.

팔공티 저처럼 처음 가보거나 처음 들어본 사람이 있으니까 제가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팔공티는 프리미엄 버블티는 공차가 자리를 잡고 있고 가성비가 좋아 이슈인 아마스빈 그리고 팔공티,차얌  등등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학생들과 사람들이 그냥 한번 마셔보자 하는 사람이 쉽게 가서 음료 마실수있는 곳입니다.

예를 들면 공차기본음료는 4-5천원인데 팔공티는 반값인 2천원 -2천오백원 정도 가격이 형성하고 있어서 가성비가 좋은 버블티로 유명하고 있다.

저는 여기서 먹어본 음료는 가장 기본인 오리지널 밀크티 하나랑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밀크폼추가해서 먹어 보았다 ㅋ팔공티 디자인 참 잘만든거 같습니다. 동그라미가 버블을 의미하는거 같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러게 마셔 보았습니다. 왼쪽이 밀크티 오른쪽이 아메리카노 입니다;

아메리카노 썩기 전에 사진찍어야 되는데 밀크폼 궁금해서 바로 입으로 가버리는 바람에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는 오리지널은 약간 밍밍했습니다. 펄 양 음료 가격은 마음에 들었으나 밍밍해서 흠..........

오리지널 밀크티는 먹을만 했습니다, 밀크폼을 먹고 나서 충격을 받아서 ㅋㅋㅋ

밀크폼 추가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충격이였습니다 밀크폼은 소금을 엄청 넣은거마냥 엄청 짜고 썩으니까 맛이 없어져 버렸습니다. 저는 찬 우유를 거품을 낸건줄 알았는데 그래서 주문할떄 시럽안내를 해주셔서 시럽을 넣어 마시니 그나마 마실만 했습니다.

부평에 개인카페에서 소금 커피도 먹어본 저 였지만 이건 별로 인거 같습니다. 

밀크폼에서 크게 데어서 다음부터는 팔공티는 안 갈거 같습니다.ㅋㅋㅋㅋ만약 갈 사람은 밀크폼 말고 다른거 추가 해서 드세요 아니면 버블티 드세여 이건 밍밍하지만 평균적인 맛입니다 

마지막으로 팔공티에서 무엇을 먹어야할지 모르는분위해 음료판 올리고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