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카페 후기

7월 25일 토요일...이케아...카페게이트

by !#%%@)*[%(] 2020. 7. 26.

안녕하세요. 카페 그리고 디저트를 소개 하는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일기장 처럼 작성 해볼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주말인데 무엇을 했나요???

저는 날이 좋아서.... 곧 있으면 자취를 하게 되어서 이케아 가서 가구를 보고 왔습니다. 물론 코로나때문에 마스크 쓰고 방문 햇습니다.

역시 이케아는 사람이 정말 많은것 같습니다. 침대 사이즈도 보고 가구도 보고 했는데 이케아에서 구매한것은 접시....나무 젖가락.....핫도그 피자 먹고 왔습니다.아 방향제도 구매했어요~~~

차에서 냄새 나서 하나 구매했는데 아주 만족하네요~~ 이케아에서 ㅋㅋㅋ방향제를 만족한 사람입니다. 마르게따 피자는 만든지 오래 되어서 딱딱해서 별로고800원짜리 핫도그는 🌭 생각 보다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저녁은 냉면과 칼국수 마지막으로는 매밀 부침을 먹고
집근처와서 커피 마시면서 수다 떨면서 오늘 하루 마무리 하고 왔습니다.

카페게이트 가서 마셨습니다. 가성비 카페를 방문 해서 지갑을 가볍게 마셨습니다. 커피 맛은 딱 메가 커피,백다방 맛이었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올게요~~ 굿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