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카페 후기

인천 계양 로스터리카페 챌린저커피로스터즈에서 커피 한잔!!!

by !#%%@)*[%(] 2022. 1. 30.

집근처 로스터리 카페방문기!!

계양 챌린저커피로스터즈 카페 방문했습니다. 앉을공간은 작지만 구석에 있어서 그런지 오늘도 자리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라때 한잔 아메리카노 한잔 시켜서 먹었습니다.

원두는 라때는 두번째거 아메리카노는 세번째거 시켜서 마셔보았습니다.



요즘 환경때문에 그런지 일회용컵대신 재사용이 가능한 컵으로 주고 있네요~~👍
환경을 생각하는 사장님 맘 최고👍👍


라때 이쁘지 않나요???

사진 잘 나와서 자랑 한 번 합니다.


귀여운 소품도 있고 로스팅하는 카페여서 그런지 원두도 판매 하고 있습니다.

여긴 다 좋은데 생각보다 일찍 문 닫아요ㅠㅠ

6시30분부터 마감 하는것 같습니다.
저녁 먹고 가실분은 꼭 마감시간 확인 후 가는건 추천!!


저희는 커피 한 짠 때리고 저녁 먹으로 갑니다. 커피 맛은 아주 좋았어요. 맛있는 커피를 마시고 싶은사람한테 꼭 추천해주고 싶어요 ㅎㅎ

마지막으로 제 저녁 사진 올리고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여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