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카페 후기

부평 문화의거리에 있는 디저트카페 차차커피코 방문기!!

by !#%%@)*[%(] 2022. 5. 1.

부평 디저트 카페 방문기!!

#차차커피코 #부평카페 #디저트카페 #가성비카페 #아아2000원

먹자골목에 있는 가성비커피도 유명하고 디저트 카페로 유명한 카페이다.!!

위치는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 72-1 1층 차차커피코

 

 

차차코피코 메뉴판

커피가 진짜 저렴하네요. 디저트도 다른 카페보다 가성비가 좋은거 같습니다.



나가는길에 카페 배경으로 한장 ㅋㅋ


차차커피코 인테리어도 디저트 카페처럼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꾸며있네요 ㅋㅋ


디저트 종류가 엄청 다양해요.

크로플,케익,도넛, 스콘 등등 아주 많아서 눈 돌아가요.



아 쿠기도 있네요 ㅎㅎ

쿠키는 가격도 있고 과연 누가 사먹을지...
백화점이랑 비슷해서 안 사먹을듯

그래도 다른 디저트도 있고 여러개 시켜서
먹을수있다는 장점이 크다.

담에 방문 한다면 브라운치즈 크로플
먹기로 하면서 집으로 갔습니다.

오늘은 부평 문화의거리에 있는 디저트 카페 소개해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