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카페 후기

겨울의 시작 하는 입동 나는 등산과 커피를 마시면서 겨울준비 했습니다.

by !#%%@)*[%(] 2020. 11. 7.

안녕하세요. 커피 디저트 소개 하는 블로그 입니다.

주말 잘 보내고 있나요??

오늘은 겨울이 오는 입동입니다. 겨울 맞이 산에 갔다오고 커피한잔을 즐기면서 하루를 마무리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토요일 입동 잘 보내고 있나요??

집근처 조금한 산에 갔는데 입동이라서 온도가 많이 내려가서 덜덜 떨면서 등산하는거 아닌가?? 걱정했지만 생각보다 어제 저녁부터 오늘까지는 따듯한 날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곧 다시 추워진다고 하니!! 겨울 준비는 지금해야 할듯합니다!!

오늘 왜 갑자기 등산에 갔는가??하면

코로나로 집에만 있었던 저는 어느순간 바닥을 보고 깝짝 놀랐습니다. 벌써 낙엽이 다 떨어져가고 있는 바닥을 보고 가을이 끝나가는구나~생각이 들었고 그주 주말에 바로 등산이라는것을 했습니다.

간만에 운동이라서 너무 좋은 등산 내려외서 꿀맛같은 식사하고 커피 한잔했습니다.

 

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 랑 플랫화이트 마지막으로 오렌지빵 먹었습니다.

여기 카페는 커피 맛은 아주 좋았습니다. 원두의 향과 맛을 잘 살려서 추출한 커피의 맛은 환상입니다. 아메리카노 원두랑 플랫화이트 원두가 조금 달라서 플랫화이트도 원두도 잘 살리고 우유의 조화도 아주 좋았습니다.

이집 원두는 대중성을 포커스로 맞춘 원두이며 고소하고 단맛을 잘 뽑아 아주 좋았습니다.

 

오렌지빵

 

하지만 디저트인 오렌지빵은........조금 실망.......

이뻐서 먹어보았지만 페스츄리에 오렌지 시럽 올려서 먹는 맛?? 오렌지를 빵이랑 같이 먹은적이 없어서 그런지 약간 부자연? 인공의 맛이 느껴지고 생각보다 제 취향은 아니였습니다.

여기 카페 내부 사진을 찍고 분위기 좋은 카페라서 소개 하고 싶었는데 요즘 사진을 잘 안 찍어서 끼막었습다. 다음에는 제가 방문한 카페 이야기도 한번씪 해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