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관련 소식!

경기평화광장북카페 문화의 날 행사

by !#%%@)*[%(] 2019. 2. 13.

안녕하세요. 카페 디저트 관련 방입니다.

어제 카페 소식으로 인사 드렸는데요. 오늘도 좋은 카페이 있어서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어제 카페는 환경  생각 하는 환경 카페 이고 장소는 해운대에서 열렸는데요.

오늘은 경기도에서 북카페 행사같은게 있어서 좋은거 같아서 소개 할려고 합니다.!



경기평화광장 북카페가 ‘2월 문화의 날’ 행사로 북 토크쇼 ‘오감독서로 책과 친구하자’를 오는 16일 개최한다. 

문화의 날 행사는 경기북부 도민의 문화·공연 욕구를 해소하고 경기북부 대표적인 복합문화휴식공간 이용을 알리고자 매월 1회 열리는 문화 프로그램이다.

북 토크쇼는 ‘오감독서’의 저자 권수택 작가를 초청해 눈, 입, 귀, 마음, 생각 등 다섯 가지 감각으로 하는 오감독서법을 주제로 진행되며, 독서의 참된 의미와 삶을 살찌우는 지혜로운 독서에 대해 알아본다. 

특히 새 학기에 들어가는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맞춤형 독서법을 찾는 방법과, 스마트폰을 이용한 독서법도 강연할 예정이라 자녀를 둔 학부모님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는 16일 오후 3시부터 경기도청 북부청사 지하 1층 평화토크홀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도민은 행사 당일 현장에서 접수하면 된다.

임순택 경기도 회계담당관은 13일 “경기평화광장 북카페는 1만5천권의 장서를 보유, 독서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라며 “주말을 맞아 문화의 날 행사와 함께 북카페에서 가족 나들이를 즐겨보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평화광장 북카페는 경기북부의 새로운 랜드마크인 경기평화광장과 연계해 도민에게 새로운 형태의 ‘복합 문화휴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조성된 공간으로 작년 11월23일 문을 열었다. -파이낸셜뉴스참고-


이러게 좋은 행사들이 많이 일어난다는게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관심이 있거나 가고 싶은 분은 16일 오후3시에 평화 토크홀에 가시면 되요. 참가비는 전혀 없고 몸만으로 가도 됩니다.  이러게 좋은 행사가 많이 생겨서 주말에 알차게 시간을 보낼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어제 오늘 카페소식을 알려주었는데요. 이러게 좋은 소식이 있다는게 행복하면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