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관련 소식!

GS25편의점 처음으로 커피 구독 서비스 출시 그리고 나만의 냉장고

by !#%%@)*[%(] 2019. 6. 24.

안녕하세요 카페 디저트 소개 해주는 블로그 입니다.

날이 더워지면서 시원한 음료 마시는 계절이 돌아 왔습니다. 덕분에 카페 치킨집 호프집 이런 성격인 가게들은 이제부터 점점 성수기로 들어서 여러 신제품 들고와 소비자들에 행복하게 골르는 일만 남았는데요.

오늘은 커피도 구독이 있다고 해서 신기해서 소개 해볼려고 합니다. 저는 앱에서 구독 또는 책 잡지 이런거는 구독은 알고있었는데커피 구독은 처음 들어 봅니다.

GS25편의점 처음으로  커피 구독 서비스 출시

 

GS25가 편의점 업계 최초로 커피 제품에 대한 구독 서비스를 개시했다. 

GS25는 오는 7월 한 달 간 원두커피 브랜드 ‘카페25’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상품을 10~30잔 이용할 수 있는 구독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고객이 GS25에서 구독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는 카페25블랙·카페25브라운·카페25그린 등 3종이다. 서비스별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30잔, 20잔, 10잔씩 제공된다. 카페25블랙 서비스를 구독할 경우 제품 한 잔 당 가격은 834원으로 단품 가격 1700원의 51% 수준이다. 

이번 서비스는 GS25 앱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오는 27일까지 나흘간 판매된다. 서비스는 종류별 선착순 1000명씩 3000명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하루 최대 이용한도는 1잔이다. 

성찬간 GS리테일 가공식품부문 상무는 “니즈가 수시로 변하며 합리성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내놓았다”고 말했다. 


편의점 gs25에서 커피 구독 서비스를 내놓아 한잔당 834원으로 저렴하게 이용 할수 있고 출근 하면 커피가 필요한 사람 반가운 소식인거 같습니다. 출근길에 커피 하나 들고 가는 사람은 저렴 하게 이용 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gs25는 주위에 많아서 택배 보낼떄도 이용 하는 편의점인데 너무 좋은 서비스가 생겨서 좋은거 같습니다.

gs25 이용하면서 편했던 어플이 있어서 하나 소개 하면서 마칠려고 합니다. 혹시 나만의 냉장고라는거 알고있나요?? 나만의 냉장고 장점과 주의 할점을 소개 하겠습니다.

gs25 나만의 냉장고 장점과 주의 할점 

1+1, 2+1 등의 행사 상품을  선결제(멤버쉽할인, 팝카드로 결제시 더블 할인) 후,

나냉보관함에 [기프티콘] 형태로 보관 가능하며 전국 GS25서 해당 상품을 찾아갈수 있다.

같은 행사내의 다른 상품 및 다른 맛으로 변경 가능하다.

기프티콘은 유지기간이 정해져 있으니, 해당 날짜인에 찾아가야 한다. 그렇지 않는경우 자동 소멸 된다.

주의할점 나만의 냉장고 어플은 소비자인 우리는 좋은게 맞지만 그걸 주는 사장님한테는 손해 인거 같습니다.

이유는 어떤 물건을 a라고 가정 했을떄 a라는 gs25매장에서 2+1 상품을 구입후 나만의 냉장고에 보관하면 구매했던 매장에서 다시 찾아가는경우에는 그매장의 매출에 반영되지만 다른 매장에서 찾아가는경우 재고만 빠지고 매출에는 잡히지는 않는다고 한다 그래서 사장님들이 나만의 냉장고 어플을 적극적으로 홍보를 안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주의 할점은 구매 했던 곳에서 보관한 재품을 찾아갔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