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관련 소식!

스타벅스 리저브 1000호점, 나라별 스타벅스 가격

by !#%%@)*[%(] 2019. 6. 28.

안녕하세요 카페 디저트 소개 하는 블로그 입니다.

이제 장마 소식이 있고 나서 날씨가 습하고 더운 날씨가 점점 몰려 오고 있습니다. 덕분에 짜증이라는 단어가 많이 나올듯합니다. 다들 짜증 나기 전에 시원한 카페 가서 차 한잔 하는것은 어떤가여???

스타벅스가 우리나라에 사랑받는 커피솝 중하나 입니다. 그 스타벅스가 1000호점 열렸다는 소식이 있어서 많은 관심이 쏟아 지고 있어서 오늘은 스타벅스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먼저 스타벅스 1000호점 대한내용 부터 알아 보겠습니다.

스타벅스 1000호점 

먼저 위치는 어디 있는지 알아 볼까요? 관심은 있는데 갈려면 위치를 알아야 하니 ㅋㅋ

바로 여기 입니다 청남동에 위치한 스타벅스 1000호점 입니다.

올해로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은 스타벅스코리아는 28일 ‘마이 스타벅스 리뷰 스무고개 골든벨’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이벤트에서는 "2016년 12월 14일 문을 연 스타벅스커피코리아의 1000번째 매장은 어디인가?"라는 질문이 등장해 궁금증을 모았다.

스타벅스 1000호점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스타벅스 청담스타점이다. 스타벅스는 지난 1999년 이화여대 앞에 1호점을 오픈한 이후 17년 만에 1000번째 매장을 오픈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스타벅스는 오는 30일까지 마이 스타벅스 리뷰 스무고개 골든벨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든벨 정답을 맞히면 스타벅스 도장 쿠폰인 별을 증정한다.

스타벅스 리뷰 스무고개 골든벨 이벤트로 문제가 나온 만큼 스타벅스에서 밀고 있고 홍보 하고 있는1000호점 그리고 그 문제를 본 우리는 궁금증을 생겨서 이슈인 스타벅스 1000호점 이다.

1000호점 스타벅스는 리저브 매장이라고 합니다.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이 무엇인지 알아 볼까요??

스타벅스 리저브 (Starbucks Reserve™)는 스타벅스의 프리미엄 매장인데요. 
단일 원산지에서 극소량만 재배되어 한정된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스타벅스 리저브 커피를 제공해요. 스타벅스의 모든 매장에서 선보일 만큼 충분한 양을 제공할 수 없어서 전 세계에서 약 800개 정도의 지정된 매장에서만 제공된다고 해요. 2014 3월에 우리나라에서도 런칭을 했죠.

한마디로 스타벅스 리저브는 스타벅스 프리미엄 매장이네요. 2014년부터 생겼다고 했는데 저는 처음 들어보네요 ㅋㅋㅋ관심을 더 갖어야 할듯 하네요 ㅋㅋ

시간 내서 한번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을 방문해서 마셔봐야 할거 같아요. 오늘은 스타벅스 1000호점 대해 알아 보는 시간을 가져 보았습니다. 많은 관심이 있어서 갔다온 사진 즉 인증샷이 많은 1000호점 입니다. 

리저브 매장은 1000호점 뿐만이 아니라 우리나라 몇곳이 있다하니 가까운데 한번 가보는것도 좋은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스타벅스는 세계에서 유명한 프렌차이즈 입니다. 그래서 각자 나라음료 가격이 다르고 한번 비교 했으면 좋을거 같아서 마지막으로 사진 한장 올리고 마치겠습니다.

와우 우리나라가 3등이네요. 우리나라가 높다는것을 알고 있었는데 노르웨이보다 위 라니 놀랐습니다. 

제 글이 마음에 들었으면 좋아요~ 궁금한게 있으면 댓글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