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관련 소식!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크로스백 무엇일까.

by !#%%@)*[%(] 2020. 11. 12.

안녕하세요.

매년 연말에 되면 카페마다 다이어리 전쟁을 펼지고 있습니다. 다이어리 전쟁중 당연 1위는 스타벅스 다이어리라고 생각하고 저뿐만이 아니라 거의 모든 사람이 다이어리하면 스타벅스를 먼저 생각을 할것같습니다.

제가 궁금해서 준비한것은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어떻게 생겼고 어떻게 하면 득템이 가능할까?

 

 

 

 

라는 궁금증을 풀어보는 시간을 가져볼려고 합니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2021년 스타벅스 플래너 즉 다이어리 이벤트를 발표 했습니다. 이번에는 가장 스타벅스다운 플래너를 콘셉트로 친환경 재료를 활용해 그 의미를 더했다고 설명했다.

 

 

 

 

스타벅스는 10월 31일부터 12월31일까지 플래너 4종과 폴더블 크로스백 3종을 새롭게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예년과 달리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권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차원에서, 기존의 플래너뿐만이 아니라 폴더블 크로스백까지 종류를 확대한 점이 눈에 들어오고 있다.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제조음료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소비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사은품 행사이다. 

이번에도 역시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다이어리 브랜드 몰스킨과 협업했으며 가장 스타벅스다운 플래너를 컨셉트로, 스타벅스 고유의 색상인 그린과 사이렌 로고를 모티프로 해 깔끔하면서도 상징성을 담았다.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탁상 캘린더처럼 세워 놓고 스케줄을 관리 할수있는 스텐드형을 비롯해 핻디 스케줄러, 루틴 다이어리, 노트 키퍼 등으로 총 4가지다.

각다이어리마다 디자인과 내지, 크기, 커버 소재 등 다양하게 했는데, 특히 스텐딩 다이어리는 버려진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rpet원사를 커버로 활용했다. 노트키퍼는 환경을 생각하는 프리미엄 캐주얼 패션 브랜드 아르마니 익스체인지에서 사용 후 남은 원단을 커버로 활용해 환경을 생각하는 지속가능한 발전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핸디 스케줄러와 루틴 다이러리의 경우, 권당 3만 2500원에 구매할수있으며 스텐딩 스케줄러에는 휴대용미니계산기를 함께 제공하며, 핸디 스케줄러와 루틴 다이어리, 노트 키퍼3종에는 플래너에 부착하거나 카드나 명함지갑으로도 사용 가능한 미니 포켓이 제공된다. 

또 모든 플래너에는 음료 구매시 동일한 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있는 BOGD 쿠폰이 총 3장이 포함된다.

 

 

 

스타벅스 다이어리 뿐만이아니라 폴더블 크로스백 3종도 같이 선보인다. 크로스백은 트립웨어 전문 브랜드인 로우로우와 협업한 제품이고 네이비와 크림, 블랙 등으로 3가지 색상으로 탈부착 가능하고 접어서도 사용이 할수있다.

 

 

 

 

사이즈는 스타벅스 플래너를 넣을 수 있거나,11인치 태블릿PC를 넣고 다닐수 있는 사이즈까지 총 2종이다. 폴더블 크로스백 3종 겉감에는 약 230만개 분량의 버려진 페트병을 재활용한 재활용한 재생원사 PRET가 사용됐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