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관련 소식!

엔제리너스 반미 세트, 케익 세트... 네고왕

by !#%%@)*[%(] 2022. 8. 26.

집 앞에 있는 엔제리너스 갔는데 이번 주 네고 왕을 했다는 소식을 받았습니다. 이어 네고 왕을 보니 이번 주는 카페여서 그런지 너무 좋은 거 같습니다. 오늘은 제가 주로 먹는 엔제리너스 메뉴는 무엇이며 어떤 네고를 했는 알려주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네고 왕 엔제리너스 할인 

 

반미
반미

전국 엔제리너스에서 행사를 하며 할인 상품은 오리지널 불고기 반미 + 아메리카노 = 4800원, 에그 마요 반미 + 아메리카노 = 4800원입니다. 1회 주문 시 최대 4개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두 번째는 롯데입츠앱 설치 후 쿠폰을 받으면 아메리카노 2000원 쿠폰을 주는 이벤트 마지막으로는 조각 케이크 + 아메리카노 = 5500입니다. 할인 이벤트는 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오후 2시 ~ 오후 9시까지 한정 판매합니다. 기간은 8월 26일 ~ 9월 1일 목요일까지 진행합니다. 하지만 좋은 점은 수량 제한이 없으니 가까운 엔제리너스 방문해서 한번 먹어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엔제리너스 네고가 좋은점이 할인 상품도 간단하고 접근성이 너무 좋아 이번 할인은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요즘 네고 왕은 구매하고 싶은 욕구보다 기업 광고 같은 느낌이라 안 보고 있었는데 카페 네고는 너무 좋게 다가왔네요. 그러면 제가 엔제리너스에 방문하면 먹는 디저트? 카페 중 여기만 파는 디저트가 있습니다. 

 

엔제리너스 반미

 

바로 베트남 음식으로 유명한 반미입니다. 베트남여행으로 여러 반미를 먹어보았던 저로써 한국에서 가끔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면 한 번씩 방문해서 먹습니다. 물론 현지 느낌은 들하지만 고수를 더 추가해서 먹으면 먹을만한 정도? 약간 반미 먹고 싶은 느낌을 해소할 수 있는 곳이라 가끔 방문합니다.

 

여기서 저는 애그마요도 좋지만 빵 사이 고기가 엄청 좋아해서 그런지 저는 불고기 반미를 주로 먹습니다. 바케트 사이에 불고기, 야채, 소스, 고수 등이 있는 디저트 반미 너무 좋습니다. 어제도 먹었는데 이번 일주일 동안 매일 가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