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관련 소식!

감염 불안 해소를 위해 충주시에서 한시적으로 일회용품 즉 테이크아웃잔을 제공 허락

by !#%%@)*[%(] 2020. 2. 5.

안녕하세요. 카페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어떤 이야기를 해볼까요??  이번 코로나 바이러스가 엄청나게 파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카페에서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러면 카페에는 어떤 영향이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감염 불안 해소를 위해 충주시에서 한시적으로 일회용품 즉 테이크아웃잔을 제공 허락

이번 코로나바이러스로 한시적으로 일회용품허용하는곳은 충북 충주시입니다. 이번 신종코로나확산 방지 대응방안으로 1회용품 사용을 한시적으로 허용하기로 4일에 밝혀졌다.

코로나 불안으로 허용대상은 일반 음식점, 휴게 음식점, 제과점등 식품 접객업종이다.

충주시는 코로나 감염병 재난관련, 경꼐수준이상의 결보가 발령될떄 1회용품 사용규제대상에서 제외할수 있다. 즉 지금 코로나바이러스가 경계이상이다.......

충주시에는 다수 손님이 코로나 불안으로 종이컵을 원한다고 커피전문점 등의 민원이 잇따라며 이번 신종 코로나 감염 불안감을 조금이나 덜어주기 위한 내린 결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충주시에는 sms, 충주톡 등 홍보 매채를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 불안감을 위해 1회용품 사용규제를 한시적 제외를 알릴 계획이다.

 

지금 국내 확진자가 18명이 된 상황에서 충주시에는 카페 관련으로 새로운 대책을 방안을 했다. 이방안이 코로나 불안감을 얼마나 덜어줄지는 모르지만 노력한다는 자세에 박수치고 싶어서 소개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