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관련 소식!

2020 카페 다이어리 정리 글 입니다

by !#%%@)*[%(] 2019. 10. 31.

​안녕하세요.카페 그리고 디저트 소개 하는 블로그 입니다.
​​매년 이쯤에 카페에서 어떤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당연히 소비자들 한테 사랑 받기 때문입니다. 어떤 행사 인지 다들 아시나요??

바로 새해가 오기전에 나오는 다이어리 시즌이 돌아 왔습니다.

2020년 카페 다이어리 선보이고 있다는 소식이 있어서 오늘은 그것에 대해 알아 볼려고 합니다.
바로 보시죠

​"돌아온 다이어리 시즌" 2020 카페 다이어리 '봇물'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커피 전문점에서는 각자의 개성을 살린 2020년 다이어리를 선보이고 있다.
매년 뜨거운 인기를 얻고있는 스타벅스 플래너. 스타벅스는 '2020 스타벅스 플래너'와 '펜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해 증정 받을 수 있는 e-프리퀀시 이벤트를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






'2020 ​​스타벅스 플래너'는 이탈리안 프리미엄 다이어리 브랜드인 몰스킨과 협업해, 그린, 라이트 블루, 퍼플, 핑크 총 4가지의 색상 별로 디자인과 내지, 크기, 커버 소재 등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플래너 외에 증정품으로 선택할 수 있는 '스타벅스 펜 세트'는 독일의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라미'와 협업해 새롭게 선보이는 증정품으로, 독일 하이델베르크에서 100% 제작되는 이번 펜은 라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사파리 볼펜에 스타벅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 색을 적용해 개발했다.

세트에는 펜과 함께 펜 클립에 꽂아서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 2종과 필통으로도 활용 가능한 틴케이스, 브로셔 등이 구성품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스타벅스 레드컵 볼펜과 스타벅스 화이트컵 볼펜 세트 중에 선택 가능하다.
할리스커피는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한 '할리스 2020 플래너 세트'를 다음달 1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디즈니의 '미키마우스'와 '푸'를 플래너 디자인으로 적용했으며, 올해는 플래너와 함께 틴케이스 또는 파우치를 매치했다.

틴케이스는 클립 5종, 볼펜, 탁상용 캘린더, 데스크 멀티 트레이가 포함돼 데스크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이다. 또한 파우치는 테블릿PC가 들어가는 넉넉한 사이즈와 함께 극세사 원단의 충격방지패드도 내장돼 있어 편의성을 더했다. 3포켓으로 구성돼 다용도로 활용하기도 좋다.







​​이디야커피는 파우치와 다이어리, 캘린더, 볼펜, 와펜 등으로 구성한 '2020 플래너세트'를 선보였다. 최근 20, 30대 트렌드로 자리 잡은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족'을 위해 음료와 베이커리 모양의 아기자기한 와펜을 탈부착하며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벤트는 이디야커피 멤버십 앱인 이디야 멤버스에서 '이디야카드'를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총 5000개의 플래너세트가 고객들에게 한정수량으로 제공되며 중복 수령을 피하기 위해 멤버스 계정당 1회만 수령 가능하다.

SPC그룹의 ​​파스쿠찌는 드로잉 아티스트 '켈리 박 스튜디오(Kelly Park Studio)' 박규리 작가와 협업한 '2020 파스쿠찌 플래너'도 선보였다. 이번 플래너는 가죽 파우치와 세트로 구성되어 완성도를 높혔다.

탐앤탐스는 창립 20주년 기념 '2020 탐앤탐스 플래너' 2종을 선보였다. 모노톤의 '블랙 세트'와 컬러풀한 '화이트 세트'로 구성됐으며, 한 세트당 4권으로 분권해 분기에 맞춰 1권씩 노트처럼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플래너는 견고한 하드커버로 감싸 내구성을 높였다. 내부는 실용성을 고려해 만년형의 월간/주간 플랜, 유/무선 노트로 구성했다.

​​카페베네는 '카페베네 2020 다이어리 세트' 2종을 선보였다. 이번 다이어리는 카페베네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에 새겨진 고양이 캐릭터 '베네캣'을 적용해 화이트, 핑크 2종으로 출시했다.

카페베네 다이어리, 탁상달력 그리고 스티커가 세트로 구성됐다. 또한 다이어리 속지에는 캘리그라피 작가 '굳세나'와의 협업을 통해 다이어리 장을 채웠다. 우리나라의 역사적인 기념일과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낸 특별한 이미지들을 삽입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