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관련 정보

달고나 밀크티 직접 제조 해보았습니다!

by !#%%@)*[%(] 2020. 5. 15.

안녕하세요. 카페 그리고 디저트를 소개 하는 블로그 입니다.

비가 갑자기 내리는 금요일!! 요즘 매주 비가 오고 있는데요ㅠㅠ 비가 내려 울적한 기분을 어떻게든 살리고 싶어서 일하면서 음료 하나 따라 만들었는데!! 맛있어서 소개 할려고 합니다.

바로 요 친구!! 만들어서 같이 나눠 먹어보았습니다.

여러분은 사진 보고 어떤음료인지 아시나요??달고나가 잘 보여서 답을 쉽게 유추할수 있겠죠??

맞습니다.제가 따라 만들어본 음료는 달고나 밀크티 입니다.

이영자가 소개한 차 카페이서 판매하고 있는 달고나 밀크티 따라 만들었어요. 그것도 아주 간단하게 말이죠!!
차 카페 처럼 컵홀더도 뜨거운 종이컵으로 연출 했는데 괜찮나요?? 그러면 어떻게 만들었는지 소개 히겠습니다.

일단 제가 일하고 있는 카페 밀크티를 준비 합니다. 물론 제가 우려 만든 밀크티 입니다. 우리 밀크티는 얼그레이, 아쌈이 같이 들어간 밀크티 입니다.

달고나밀크티 중 밀크티 레시피는 아쌈 20g 얼그레이20g 을 뜨거운물에 우려준뒤 우유를 넣고 숙성을 해주면 끝!!!

또 달고나는 카페 필요한 제료를 주문하면서 사은품으로 받은 달고나가 있어서 허락 맞고 부셔서 올리면 끝!

카페 아이스밀크티에 달고나 부셔서 올려서 먹었습니다. 저희 카페 밀크티는 설탕이 들어간 레시피라서 너무 달것같았지만!!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또 마시고 싶은 음료 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많은 카페에서 비슷한 음료가 출시 하는것 같습니다. 오늘은 비가 와서 울적한 마음을 어떻게든 올리고 싶어서 달달한 달고나 밀크티 만들어보았습니다. 마지막은 제 라때 아트 사진으로 마무리 하며 더 좋은 글로 인사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