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 관련 정보

요기요 이삭토스트 반값 할인 중... 하지만 맛이 변경되었다?

by !#%%@)*[%(] 2022. 3. 16.

안녕하세요. 카페 그리고 디저트 소개 하는 블로그 입니다.

 

제가 이삭토스트 딥치즈베이컨토스트를 엄청 좋아하는데 요기요에서 할인해서 싸게 먹을수가 있어서 이번기회에 구매해서 먹었습니다.

 

요기요 캡쳐

 

포장하면 4000원 할인 요기패스는 1000원 할인

그래서 10000원이상 주문하면 5000원 할인해서 먹을수있어서 이번기회에 실컷먹게 주문했습니다.

주문메뉴는 딥치즈베이컨 2개 햄치즈 1개 주문했습니다.

 

 


컴포즈커피랑 같이 먹었습니다.

3개가 층층이 쌓여있어서 기대 하면서 찍었습니다.

 

인스타 감성으로 찍어보면서 더 기대중~~

 

 

두개 토스트 단면 입니다.

여러분은 차이점 잘 아시나요??

제가 자주 먹었던 매장에서 포장 주문 했는데 행사떄문에 바빠서 그런지 직원분이 변경되었는지 아니면 새메뉴가 나와서 레시피가 변경되었는지......이번은 실망했네요.

딥치즈베이컨이랑 햄치즈 단면은 완전 같네요.... 그리고 딥치즈 두개 시켜먹었는데 차이도 있고 햄치즈는 양배추가 아니고 옥수수콘이 다 들어가있네요. 그리고 예전에는 단짠단짠 아주 좋았는데 이번에는 달기만해서.....좀 실망했네요ㅜㅜ

역시 할인 안할떄 정성을 담겨서 만든게 맛있는지 아니면 이번에 신메뉴나와서 그런지.....다음에 다시 먹어봐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