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새해 인사~ 2020년 시작하는 글입니다.

by !#%%@)*[%(] 2020. 1. 1.

안녕하세요. 카페 그리고 디저트를 소개하는 블로그입니다.

 

 

 

 

어제 시간을 잘 보냈나요?? 19년 훌훌 털어 벌이고 20년을 새로 시작한 준비 했나요?? 어제는 사람들과 보내는 사람도 있고 혼자 시간을 보내면서 19년을 정리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저는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과 덕담으로 19년을 마무리했습니다. 

너무 많이 먹어서 아직도 배부르다는 것이 함정이지만....... 여기서 더 함정인 것은 아침에 어머니께서 떡국을 만들어줘서 먹었다는 것도 함정.......... 배부르고 차 한잔 할까 해서 차마 시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오늘 무엇하고 있나요?? 새해 아침이라서 그런지 떡국 레시피와 디스 페치가 실시간으로 올라와 있네요.

우리나라 사람들은 특히 남이 어떻게 지내는지 참 궁금해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제 앞날이 궁금해서 그런지 딴사람한테 궁금증보다는 저한테 궁금증이 더 생각나는 사람입니다. 올해는 무엇을 이룰지............ 어제 마무리는 커피로 했지만 오늘 아침은 차로 시작했네요. 이 정도로 마시는 것을 참 좋아합니다. 

 

 

 

그이유중 알코올은 몸에 안 받아서 못 먹어서 그런지 술뺴고 거의 다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또한 디저트도 좋아해서 주위에서 마카롱 선물이나 케이크 선물을 받으면 기분 좋아지는 사람 중 하나입니다.

2020년도 제가 좋아하는 카페 그리고 디저트를 소개하고 관련 지식을 이야기하고 소통하는 블로그로 성장하고 싶습니다. 많은 사랑 주세요~~ 2020년에는 정확한 정보를 소개하고 참고하기 좋은 정보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는 라때 아트 영상을 보면서 연습하고 싶어서 만드는 영상을 올리던가 아니면 보고 따라 하고 싶은 영상을 올리는 시간도 가져보고 싶습니다. 또한 카페 창업에 대한 생각을 좀 더 구체화하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내년에도 많은 사랑 부탁합니다. 

 

 

 

※ 작년 보다 더 행복이 넘치는

올해가 되기를!

해피 뉴 이어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