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카페 후기

감성카페 허쉬 초코라때 후기

by !#%%@)*[%(] 2019. 4. 12.

​안녕하세요. 카페 정보를 쓰는 카페 입니다.
​오늘은 카페 소식 대신 좋은 딜있어서 한번 카페 리뷰를 써볼려고 합니다 ㅋ 크. 요즘 카페들이 너무 많고 개성도 강하고 감성을 많이 담은 카페들이 참 많은데요~~

그래서 한번 가본 카페는 감성 커피 집입니다!!
이번에 처음 들었는데 생각보다 주위에 많은 체인점입다
여기 처음 온 느낌은 백 다방? 느낌이 많이 들었다

하지만 감성커피만에 색이 많이 보여서 고민을 하고 만들었다는게 느껴진다 일단 제가 이번에 먹어본 음료는?


티몬에서 저렴하게 나와서 감성 커피가 궁금했던 저에게 딱 좋은 시기에 만나서 저렴하게 먹을수 있게 되었습니다


중간에 먹다가 아 이거 써야지 하고 찍은거라서 사진이 ㅜㅜ그래도 사진처럼 휘핑 위에 초코 소스랑 피우더 초코릿이 있는데 초코렛 하나만 올려서 나오네요 ㅋㅋ
그림이뻐서 올려달라고 했는데 ㅋㅋㅋㅋ올리지 말걸 ㅋ

잠시 실망을 했네요 ㅋㅋㅋ그래도 초코릿은 정말 맛있네요 ㅋㅋ맛도 달달 하게 나와서 좋았어요 ㅋㅋㅋ마지막에 휘핑이랑 썩어서 먹었는데 너무 많이 달아서. 단거 땡길때는 짱인거 같아요 ㅋㅋ



차별한 메뉴들이 많아서 몰래 하나 찍어봄 특이한 음료도 많아요 ㅋㅋ 테이크아웃 전문점인 카페 이네요 ㅋㅋ
그래도 좋은거 같습니다 가성비좋고 양도 크고 맛도 있고 허쉬라니 ㅋㅋㅋ담에도 이용할거 같습니다 담에는 커피 맛좀 봐야겠네요 ㅋㅋㅋ

댓글